-
교차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인터넷에서 볼 수 있습니다. 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검색 기능이 있다는 점입니다. 예를 들어, 소나타를 사고 싶다면 검색창에 '소나타'를 입력하면 신문 내 모든 소나타 관련 글자가 있는 곳이 모두 검색됩니다. 검색 결과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, 작은 글씨를 하나하나 찾아보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
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, 생활정보신문과 부동산, 취업, 자동차 정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인터넷을 통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지역별 생활정보의 보고라 할 수 있겠네요.
홈페이지 메인에서는 지도를 통해 내 지역의 교차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저는 임의로 전남 지역을 선택하고, 그 중에서도 순천광양교차로를 클릭해봤습니다.
순천광양교차로 페이지로 이동하면, 우측에 신문 보기 버튼이 있습니다. 이 버튼을 클릭하면 종이신문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넘어갑니다
여기서는 순천과 광양 지역별로 나뉘어진 신문을 날짜별로 볼 수 있습니다. 원하는 날짜의 신문을 선택하면 그날의 신문 내용을 열람할 수 있어요.
신문을 열람하면, 종이신문과 똑같은 형태로 보여지며, 페이지를 넘기거나 확대, 축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 마치 종이신문을 들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온라인으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특히 편리한 기능은 검색 기능입니다. 원하는 단어를 검색하면, 결과가 리스트로 나타나고, 그 중 하나를 클릭하면 신문 내 해당 단어가 들어간 부분이 빨간색으로 하이라이트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다른 교차로 홈페이지인 목표 교차로에도 들어가봤습니다. 홈페이지 구성이 순천광양교차로와는 조금 달랐는데, 여기서는 신문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마찬가지로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.
댓글